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더 좋은 정보 많이 있는 카페 확인되어 공유드리오니 놀러오셔서 많은 내용 얻어가세요~

대부분의 홀에서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깨끗한 해변을 따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야자수와 베트남의 토종 나무들이 그늘을 제공하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됩니다.

온도와 습도가 일년 내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지역으로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골프장중 하나입니다.

물론 현지 사정을 잘 아시고 대화도 가능하시면 알아서 잘 대처하시겠습니다만 저처럼 언어도 영어만 가능하고 뜨내기 여행자들에게는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귀가 찢어질 것 같은 음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아기를 아스팔트 위에 재우는 베트남 아줌마도 있고 초등학생 정도 돼 보이는 꼬마가 팁 받으려고 불쇼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마약을 하면서 남자 손님을 기다리는 트랜스젠더도 있고, 어떻게든 여행자들의 삥을 뜯으려는 베트남 제비도 보이는 등등 정말 별걸 다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한국 골퍼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의 인기 골프 지역 및 도시들은 보통 다음과 같이 네 곳으로 나누어집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국내와 비교 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주말과 성수기를 피해서 일정을 잡는다면 최상급의 베트남 골프장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급의 골프와 유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노이 황제투어는 입소문을 타면서 성수기에는 좀처럼 예약하는 것 조차 어려울 정도로 최근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미 여자나 남자를 만나서 오는 사람도 많고 호찌민이라는 도시 자체가 여자보다는 호치민황제투어 남자들이 많이 오는 도시라 클럽에서 여자를 만나기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엄청 잘 생기면 다 해결됨ㅋㅋㅋ)

ㅂㅇㄷ, ㄷㅇㄴ, ㅍㅌㅇ, ㄹㅊㄹ, ㄸㄱ등이 있는데 컨셉과 종류가 다르며 매장에 관한 정보는 추후에 따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프리미엄 골프공은 라운드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지만, 알뜰한 베트남 골프여행을 위해서라면 중고 리퍼브 골프공을 준비해 가는 것도 결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는 기본적으로 숙박과 골프, 관광 및 유흥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 변동은 주로 골프 성수기 여부와 주말 추가 요금, 그리고 유흥 옵션의 추가 등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